커원저(柯文哲)는 밍룬(明倫)지역 주택 운영 비용을 과소평가하기 위해 사과했다. 내가 틀렸다: 당신의 뉴스 사이트를 가장 잘 알고 있다.

2021. 1. 12. 17:03카테고리 없음

대북시 시장 가문철은 오늘 국회에 가서 전문사건보고를 하고 질의를 준비하면서 명륜의 거소임대료문제를 언급하였다. 황육분 의원은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지난날 시정부는 운영원가의 후과를 과소평가하였지만 임차인이 부담해야 했다. 그는 코에게 "살아있는 정의는 어디에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고 하면서 과문철에게 사과할것을 요구하였다. 과문철은 지나치게 락관적이여서 과거의 운영원가를 과소평가하면서 당장에서 "내가 틀렸다". 

 

가문철 전문안 보고서는 명륜 커뮤니티의 과거 임대료가 높은 것은 운영 원가를 과소평가해 지나치게 낙관적이었지만 여전히 시세보다 85% 낮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황육분은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시정부의 지난날 락관적인 후과는 경제약세나 젊은 집단들이 부담해야 한다. "생활의 정의는 어디에 있는가? 》 》고 하면서 가문철의 사과를 요구하였다. 

 

커원저() 씨도 직접 국회에서 내가 틀렸다며 과거 운영 원가를 낮게 평가해 임대료가 다소 높았다고 사과했다. 오패의는 분명히 주택세를 받지 않으면 땅값세를 인하할수 있는데 코가 왜 반대하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오패의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임대조례에 따르면 법률은 개인이 임대하는 주택의 토지가격세와 주택세는 집주인이 부담하며 임차인에게 전가해서는 안된다. 그러나 시정부는 오늘 집주인이 된후 토지가격세, 주택세를 임차인에게 전가하면서 시정부에 임대료문제를 다시 고려할것을 요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