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농로 임흠영 개선: 시민들로 하여금 당신의 뉴스 사이트를 가장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2021. 2. 3. 13:50카테고리 없음

고웅시 신농로는 큰 나무로서 대료주민들이 장경병원으로 통하고 호수, 봉산시의 주요간선도로이다. 인무, 대박공업단지의 공업교통을 련결하는 중요한 길이기도 하다. 장기간의 차량흐름량이 많고 구역배수가 원활하지 못하여 도로수명에 영향을 끼쳤으며 이미 시정부에 의해 도로개선의 중점사업에 포함되였다. 임흠영 부시장은 그제 밤늦게 신농로에 가서 공사 진도에 관심을 기울였다. 림모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원 현의 도로질은 도로가 평평하고 가장 중요한 길이므로 반드시 시민들이 느낄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저께 깊은 밤, 림흠영은 공사장에 가서 몸을 웅크리고 공정사들과 상의한후 력청하료온도, 도로의 너그러운 정도, 맨홀 틈새 등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림선생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고웅시는 올해 이미 23억여원을 중앙에서 보조하기로 작성했으며 또 쟁취했다. 전반 도로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도시도로의 품질을 향상시키는것은 중요하므로 원 현, 구가 관리해야 하며 현, 시 합병 10돐에 즈음하여 원 현, 구 로평은 더욱 많은 자원을 투입하게 된다. 시공 과정을 지능화 관리에 도입하다. 시공현장, 도로굴착센터, 콩크리트아스팔트공장의 실시간 네트워크영상련결은 지능기술의 전달에 도움이 된다. 공무국의 동료들은 실시간으로 건축재료의 질을 장악하고 과학적수치를 장악하며 각 환절을 엄격히 통제할수 있다.  

 

한국유 전 시장 팀도 노평을 중시한다. 림흠영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로평시를 잘하는것은 비길수 없는 일이 아니라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서이다.  

 

림흠영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신농로는 조송지역의 교통주요도로로서 차량흐름량이 크다. 공무국은 포장도로를 평평하게 파내는 공사를 진행할 때 반드시 야간반폭의 시공방법을 취해야 한다. 저녁 8시에 입장하고, 아침 6시에 운영을 회복하고, 품질과 효율을 고루 고려한다. 이달 20일부터 공사가 시작돼 31일 완공될 예정이다. 신농로는 음력 전에 새 옷으로 갈아입을 것이다.